2014년 4월 4일 금요일

[아이폰5 케이스]_red angel 스탠드 케이스


오늘은 글쟁이가 오랜만에 아폰5 케이스를 구매함 드뎌 땍배와서 뜯어보니 ~~

        ( 어마나 내가 더 감사하죵 싼 값에 업어왔는데 ㅋㅋㅋ ) 

   센스있는 thank you return card, 하지만 글쟁이는 환불안함



헐크마냥 박스를 찢고 꺼낸 케이스의 케이스 

뭐 그래 세울 수 있는거구나. 


      ( 생각보다 퀄리티 있어보인다 )


     - 알맹이를 빼보자 



- 뙇!! 아이폰이 요기인네?! ㅋㅋㅋㅋ 귀욤



사용기 : 현재 케이스를 낀채로 폰으로 블로깅중~ 그립감도 좋고, 깔끔하니 오래 쓸듯하네요 ~~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집을 짓는다면?

만약 집을 짓는다면  지하 1층 지상 2층 건물을 올리고 싶다. 다만, 경사로를 이용해서 지하는 경사로로 건축법상 지하이지만, 건물로서는 1층이 내 집의 2층인 집으로 짓고 싶다. 층고는 높게 하고 싶다.  2층에 서도 3층같은 느낌이 나도록. 계단은...